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후기

상품후기

피로야 물러가라!

배주**** (ip:)

지나치게 많은 업무량과 점점 지쳐가는 체력에 하루하루가 힘들어가며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까지 겹친 생활을 장기간 하고 있습니다. 코로나로 인해 실내 운동을 할 수도 없고, 바깥에서는 의지가 약해 또 운동이 안되고... 날이 갈수록 불규칙한 식습관은 심해지고 체력은 저하되고... 피로에 쩔어 살던 요즘 늘어가는건 영양제 갯수네요.

유산균, 비타민, 셀시우스, 오메가3,,, 요 정도로 기본적인것만 챙겨 먹던 도중 좀 더 몸과 컨디션에 맞는 영양제를 골라보자 싶어 검색하고 후기보고 공부해서 고른게 이 피로건강세트 입니다.

제목 그대로 정말 피로건강을 책임지는 제품이네요. 

한달을 꾸준히 먹고 있는데 확실히 느껴지는게 덜 피곤하고 몸과 마음 모두 컨디션이 확 올라갑니다. 밥은 안먹어도 영양제는 챙겨 먹는다는 말을 제가 요즘 몸소 느끼고 체험하고 있답니다.

아침에 상쾌한 기분으로 일어나고, 하루종일 지칠법도 하지만 나름 잘 버티는 것 같고, 확실히 덜 피곤하다 느껴져서 업무의 효율성도 올라가고,, 여러 모로 덜 피곤하고 체력이 올라오는 것 같아 좋습니다.

꾸준한 영양제 섭취로 요즘은 삶의 질이 향상된거 같아요.

꼼꼼한 원료로 만들었다고 하고, 합성원료 무첨가라고 하니 더더욱 믿을 만한 제품인 것 같고,  먹기도 아주 간편합니다. 오큐디는 식물성캡슐이라 거부감 전혀 없습니다. 잘못 먹으면 속 더부룩하고 냄새 올라온다는 얘기도 주변에서 더러 들었는데, 이 제품은 전~혀 그런거 없이 깔끔하네요. 또 비오틴 역시 7가지 풍성한 부원료가 들어 있다니... 더 말할 게 없네요. 몸과 마음, 머리털 모두 풍성해지는 기분이 들어요. 요즘은 정말 제 에너지의 원천이라 매일 빼먹지 않고 1알씩 챙겨먹고 있답니다. 

앞으로도 꾸준히 섭취하여 피로하지 않는 건강한 생활을 하겠습니다~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라플레CS 2021-12-16 3점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라플레입니다.

   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
    오큐디는 혈행 및 혈압이 걱정되는 분들이 손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오메가3, 코큐텐, 비타민D,E를 복합 배합한 4중 기능성 제품입니다.
    꾸준히 섭취하면 혈액순환이 좋아져 피로가 개선되는 등 인체 건강 전반적으로 도움이 되는 제품이니 매일 2알씩 꼭 챙겨드시기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close
댓글 수정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5965 [라플레 공식몰] 피로건강세트+쇼핑백 만족할 만큼 좋은 상품이에요... HIT 라플**** 2024-03-18 361
5866 [라플레 공식몰] 피로건강세트+쇼핑백 만족할 만큼 좋은 상품이에요... HIT 라플**** 2024-02-22 348
4556 [라플레 공식몰] 피로건강세트+쇼핑백 잘 산 것 같아 기분이 좋아... HIT 라플**** 2023-06-15 213
4350 [라플레 공식몰] 피로건강세트+쇼핑백 먹으니 피로가 좀 개선됐어요... HIT 라플**** 2023-04-24 243
3832 [라플레 공식몰] 피로건강세트+쇼핑백 만족할 만큼 좋은 상품이에요... HIT 라플**** 2023-03-05 292
TOP